전남 서진도농협, 농업인행복버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역 내 70개 마을 15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이 무병장수하길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한옥석 조합장과 주명규 지부장이 참석했으며, 농협 고향주부모임과 주부대학동창회 회원들도 참여해 촬영 준비를 도왔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액자에 넣어 개별적으로 전달된다.
한 조합장은 "오늘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기를 기원한다"면서 "앞으로도 고령조합원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서진도농협(조합장 한옥석)이 전남농협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 NH농협 전남 진도군지부(지부장 주명규)와 함께 2일 본점 2층 회의실에서 농업인행복버스 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지역 내 70개 마을 15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이 무병장수하길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한옥석 조합장과 주명규 지부장이 참석했으며, 농협 고향주부모임과 주부대학동창회 회원들도 참여해 촬영 준비를 도왔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액자에 넣어 개별적으로 전달된다.
한 조합장은 “오늘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기를 기원한다”면서 “앞으로도 고령조합원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도=이상희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