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TP, ICT R&D 사업 우수 평가위원 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은 2일 서울 엘타워에서 ICT R&D 사업 평가의 공정성 및 전문성 제고에 기여한 우수 평가위원을 선발해 포상식을 개최했다.
IITP는 이번에 선정된 우수 평가위원에게 내년부터 최고전문가 평가위원 자격을 부여해 정보통신분야 R&D과제 평가에 우선적으로 위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은 2일 서울 엘타워에서 ICT R&D 사업 평가의 공정성 및 전문성 제고에 기여한 우수 평가위원을 선발해 포상식을 개최했다.
ICT R&D 평가에 참여한 전체 평가위원의 주요 평가 활동 이력을 중심으로 36인의 후보를 선발하고, 최종 선정심의위원회를 거쳐 총 15명을 확정했다.
산업계는 네오넷 어경용 대표, 아이브랩 이준욱 이사, ㈜한화테크윈 노승인 상무, ㈜씽크풀 김정민 연구소장, 명선해양산업㈜ 방봉수 연구소장, ㈜헬로툰 최종화 대표 등 6명이 수상했다.
학계에서는 상명대학교 서광규 교수, 카톨릭대학교 서효중 교수, 목원대학교 백송훈 교수, 한밭대학교 김찬규 교수, 건설기술호남교육원 김장욱 교수, 전남대학교 배영철 교수 등 6명이, 연구계는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이성훈 책임연구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박민식 책임연구원, 한국한의학연구원 김재욱 책임연구원이 각각 선정됐다.
전성배 IITP 원장은 “국가 ICT 연구개발사업의 전문성 있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무엇보다 역량 있는 평가위원의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산업체, 대학, 연구소 등에 계신 우수한 ICT분야 전문가들이 ICT 연구개발사업의 평가에 참여할 수 있도록 IITP는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ITP는 이번에 선정된 우수 평가위원에게 내년부터 최고전문가 평가위원 자격을 부여해 정보통신분야 R&D과제 평가에 우선적으로 위촉할 예정이다.
nbgk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인男, 무뽑듯 30명 구조뒤 사라졌다” 이태원 영웅 또 있었다
- ‘음주운전’ 김새론, 5개월여째 자숙 중이라는데…깜짝 근황
- 이지한母 “내 보물인데…경찰이 신고 무시했다” 신발 안고 오열
- 김C “사고 났는데 경찰들 걸어서 출동”…이태원 참사 목격담
- 블랙핑크 지수, 건강이상설?…‘목에 동전만한 혹’ 사진 파장
- “마스크에서 나던 냄새, 유해물질 이었다”...통풍 후 착용해야
- "운구비 없어 고국 못가"...이영애, 숨진 러시아인 "돕고 싶다"
- 사람 구하는데 "그만 올려" 소리치던 남성...직전까지 구조 돕던 사람
- ‘미인대회서 비밀연애’ 두 미녀, 진짜 부부됐다 “행복해요”
- "경사로에 마네킹 세워보니"...이태원 참사 현장 재현한 日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