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애프터 선셋'으로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더 깊어진 매력을 품고 돌아온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달 27일부터 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총 일곱 차례에 걸쳐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의 4종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밤, 자정, 새벽을 아우르는 여러 색깔의 빛처럼 하이라이트는 '애프터 선셋'을 다양한 분위기로 채우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더 깊어진 매력을 품고 돌아온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달 27일부터 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총 일곱 차례에 걸쳐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의 4종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3일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주얼반 버전 콘셉트 포토 속 하이라이트는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해질녘 이후'를 뜻하는 앨범명에 맞춰 순차적으로 'NIGHT'(나이트), 'MIDNIGHT'(미드나잇), 'DAWN'(던)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드러냈다.
밤, 자정, 새벽을 아우르는 여러 색깔의 빛처럼 하이라이트는 '애프터 선셋'을 다양한 분위기로 채우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계 없는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하이라이트는 독보적인 색과 스타일로 무대를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앨범 '애프터 선셋'으로 하이라이트의 한층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애프터 선셋'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