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제1기 '유어즈' 서포터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는 성북구 공동브랜드 'URZ(유어즈)'의 제1기 공식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어즈(URZ)는 Unique Reality Zone (당신을 위한 가장 특별한 순간)의 약자로 2016년, 패션제조 기업의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및 공동유통 판로개척을 위해 론칭한 공동브랜드이다.
센터 관계자는 "성북구 관내 패션제조 경쟁력과 공동브랜드, 유어즈의 위상을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는 성북구 공동브랜드 ‘URZ(유어즈)’의 제1기 공식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어즈 런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오는 11월 3일부터 11월 16일까지 2주간, 이메일을 통해 지원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자로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고 사진 및 영상 촬영과 편집이 가능한 자를 우선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는 3개월간의 활동 기간에 매월 10만 원 상당의 원고료를 지급하며 유어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과 함께 굿즈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18일에 발표되며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성북구 관내 패션제조 경쟁력과 공동브랜드, 유어즈의 위상을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애도' 기간 골프장 꾸미기 한창인 정부부처
- "역할 다했다"던 용산구청장, 대책회의 대신 야유회 챙겨
- "더 살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이태원 참사 현장 경찰의 눈물
- “이대로 죽는구나” 생각한 순간… 무 뽑듯 구조하고 사라진 은인
- "어른들이 미안"...이태원 참사 8살 유족에 무릎굽힌 김건희 여사
- 곽상도 재판서 공개된 새 녹취록…김만배 "이재명 님 靑 가면…"
- "딸의 운구비가" 이영애,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돕고 싶다"
- 월드컵까지 3주…'안면 골절' 손흥민 복귀 가능성은?
- 홍석천 "알고 지내던 여동생, 이태원 참사에 하늘나라로"
- 수십명 CPR한 간호사 자매, "무릎 까져…아무것도 없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