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 힐튼, 사례금 1400만원인데 아직도 못 찾은 가족..속만 타들어가네 [SC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힐튼 호텔 상속자이자 사업가인 패리스힐튼이 실종된 반려견을 2개월째 찾지 못하고 있다.
패리스 힐튼은 반려견을 찾기 위해 1만 달러(한화 약1400만원) 보상금으로 내걸고 매일 마다 반려견을 찾는다는 전단지를 광고하고 있다.
패리스 힐튼의 반려견 '다이아몬드 베이비'는 지난 9월 실종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리스 힐튼은 반려견을 찾기 위해 1만 달러(한화 약1400만원) 보상금으로 내걸고 매일 마다 반려견을 찾는다는 전단지를 광고하고 있다.
패리스 힐튼의 반려견 '다이아몬드 베이비'는 지난 9월 실종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패리스 힐튼은 "반려견을 잃어버렸다. 이삿날 이삿짐을 옮기던 중 열린 문으로 반려견이 나간 것 같다. 집과 마을을 샅샅이 뒤져봤지만 찾을 수 없었다"며 반려견의 실종 사실을 알렸다.
그는 "여전히 실종 상태다. 너무 고통스럽고 마음이 아프다. 내 일부가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이다. 반려견이 많이 보고 싶다"며 "안전하게 반려견을 보내주면 아무런 질문 없이 1만 달러의 보상금을 주겠다. 난 그냥 내 반려견을 되찾고 싶다"고 호소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동갑내기 벤처 투자가 카터 럼과 2년 열애 끝 지난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인근 벨에어 대저택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장소는 힐튼의 할아버지 소유의 저택인 것으로 전해졌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