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건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 4일 출시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신작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미소녀가 대거 등장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도 출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신작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오픈은 4일 오전 7시부터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미소녀가 대거 등장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지휘관이 되어 인형 병기 '니케'와 함께 후방 지휘를 맡게 된다. 깊이 있는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방대한 서브 콘텐츠 등을 갖췄다.
지난 8월 실시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에서는 90% 이상 플레이어에게 '전반적인 게임의 만족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전 사전등록은 300만명을 달성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3일 저녁 8시와 8시 5분 네이버 나우와 유튜브에서 게임을 소개하는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궤도, MC 허준, 아나운서 권이슬이 게스트로 참여해 슬이의 여신: 니케 관련 이용자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도 출품 예정이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난 뚫은 현대차·기아, 美서 역대급 판매
- 美 Fed 초유의 4연속 자이언트 스텝…속도조절론 나와
- 에듀테크 '뭉칫돈' 몰린다
- 中 통제불능 로켓, 또 다시 지구로 떨어진다
- 지방 위기 과학기술로 극복...지역과학기술혁신법 제정 추진
- "러軍, 우크라에 핵무기 사용 논의"...美 "아직 징후 없지만 강한 우려"
- 대구시, 전국 최초 자율주행 융합지원센터 개소...자율주행 산업 지원 본격화
- 정부, 산업기술 R&D 프로세스 혁신…동시수행 과제 수 제한 폐지
- 커지는 '에너지 안보' 중요성..."에너지 수요 효율화 절실"
- "北, 하루 미사일 발사에 1000억원 썼다...1년치 쌀 살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