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부분변경 '뉴 3시리즈' 국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부분변경 모델인 '뉴 3시리즈'의 세단과 투어링 모델을 국내에 내놓는다.
3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국내에 선보인 뉴 3시리즈 세단과 투어링은 7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다.
뉴 3시리즈 세단 및 투어링은 국내에 휘발유, 경유 등 내연기관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고성능 모델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BMW코리아가 부분변경 모델인 '뉴 3시리즈'의 세단과 투어링 모델을 국내에 내놓는다.
3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국내에 선보인 뉴 3시리즈 세단과 투어링은 7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다. 외관은 현대적인 감각을 부각시켰고, 내부는 대화면의 디스플레이와 버튼식 기어 변속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전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LED 헤드라이트가 장착됐다. 보다 입체적으로 변경된 BMW 키드니 그릴은 테두리 안쪽에 더블 바 디자인이 적용됐다. 실내는 디지털 사양을 강화했다. 모든 모델에 기본 탑재되는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12.3인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와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나뉜다.
뉴 3시리즈 세단 및 투어링은 국내에 휘발유, 경유 등 내연기관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고성능 모델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뉴 3시리즈는 전 모델에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헤드업 디스플레이, 3존 에어 컨디셔닝 등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고급 편의사양이 기본 탑재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