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솔로데뷔 1주년 맞아 팬들의 특별한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MJ가 솔로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3일 서울 광진구 건대 디지털 안내도에서 광고 중인 MJ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MJ의 팬들은 지난 10월 1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MJ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J, 솔로데뷔 1주년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아스트로 MJ가 솔로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3일 서울 광진구 건대 디지털 안내도에서 광고 중인 MJ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MJ의 팬들은 지난 10월 1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0월 31일부터 오는 6일까지 서울 광진구 건대 디지털 안내도에서 진행된다.
MJ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행복한 미소가 천하일품인 명준이를사랑합니다", "행복배달부 명준이 데뷔1주년 축하합니다"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이태원 참사, 막을 수 있었다"...이상민·윤희근 경질 맹공
- 늑장 대응 여론 악화…與, 대책 마련 집중
- “만원 지하철도 무서워”…참사 트라우마 전국민 확산
- "형만한 아우 없다고?"…기아, '한 지붕' 현대차 아성 넘나
- 르세라핌, 과감한 변화가 가져온 성과[TF초점]
- [나의 인생곡(92)]신현대X백미현 '난 바람 넌 눈물', 절절한 그리움 '위로'
- [오늘의 날씨] 내륙 중심 짙은 안개…낮부터 기온 '뚝'
- 편의점 비닐봉투 판매 중단 알고 계신가요?…종이봉투 250원에 '어리둥절'
- KT미디어 밸류체인 본격 가동…그룹 시너지 발굴할까
- 먼 길 가는 친구, 마지막 술 한잔…이태원역 찾는 추모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