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父 김준호 닮은 올백 변신...눈부신 꽃미남 DN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은우가 펜싱스타 아빠 김준호와 부전자전 꽃미남 DNA를 대방출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선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생애 첫 미용실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3일 공개된 스틸에선 은우가 올백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 꽃미남 아빠와 판박이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준호와 은우 부자의 판박이 꽃미모가 공개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은우가 펜싱스타 아빠 김준호와 부전자전 꽃미남 DNA를 대방출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선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생애 첫 미용실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헤어스타일 대변신에 도전한 은우는 낯선 미용실에서도 전혀 울지 않고 순둥순둥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머리 깎는 기계의 요란한 소리에도 전혀 울지 않는 의젓한 모습을 보여 아빠를 뿌듯하게 만든다고.
특히 3일 공개된 스틸에선 은우가 올백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 꽃미남 아빠와 판박이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준호와 은우 부자의 판박이 꽃미모가 공개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