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지연, 결혼 한 달 앞두고 무슨 일? "스트레스로 원인 모를 통증"

이게은 2022. 11. 3. 12: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지연이 스트레스가 많다고 털어놨다.

지연은 "반복되는 다이어트, 요요 걱정, 배변 문제, 위장 장애는 말 못 할 고민 아닌가"라고 전한 후 효소 제품을 먹게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지연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잘 챙기시라. 함께 건강해져야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연은 오는 12월 10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티아라 지연이 스트레스가 많다고 털어놨다.

지연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요즘 뷰티'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연은 피곤한 듯 테이블 위에 몸을 의지한채 "밥 먹고 나면 식곤증이라고 하지 않나. 식후 권태감도 심하고 신체 컨디션 회복도 잘 안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원인 모를 통증이 올 때도 있고 순환이 잘 안되는 느낌이다. 원인을 알 수 없는 몸의 불편한 증상들이 있다. 계절이 바뀌면서 내 몸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지연은 "반복되는 다이어트, 요요 걱정, 배변 문제, 위장 장애는 말 못 할 고민 아닌가"라고 전한 후 효소 제품을 먹게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지연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잘 챙기시라. 함께 건강해져야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연은 오는 12월 10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joyjoy9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나는 솔로' 11기 현숙, '얼마나 예쁘길래' 시작부터 난리? '고민시 닮은꼴'부터 90년대 여주인공까지…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