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콤보왕'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와 게임을 접목한 게이미피케이션 체험형 콘텐츠 '콤보왕' 시즌1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연속 20콤보 달성 시 최종 상금 2000만 원을 지급하며, 20콤보를 달성하지 못해도 5콤보, 10콤보, 15콤보마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치킨세트·아이패드 프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은 게임머니 '크라운'과 미션 수행 시엔 배지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현호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주식 투자와 게임을 접목한 게이미피케이션 체험형 콘텐츠 '콤보왕' 시즌1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의 요소를 다른 분야에 융합 적용한 것을 말한다.
'콤보왕'은 코스피200 종목 중 다음날 상승할 종목을 예측하고, 연속 성공 시 상금·경품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상승 종목을 맞히면 1콤보를 획득하며, 선택한 종목이 하락·보합인 경우 또는 참여하지 않은 경우에는 콤보가 초기화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연속 20콤보 달성 시 최종 상금 2000만 원을 지급하며, 20콤보를 달성하지 못해도 5콤보, 10콤보, 15콤보마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치킨세트·아이패드 프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즐거운 투자 경험 제공을 위해 연속 콤보 달성 실패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콤보 환생권', 게임 정규 시간 이후 종목 선택을 할 수 있는 '비밀의 방 프리패스' 등의 아이템도 접목했다.
신한투자증권은 게임머니 '크라운'과 미션 수행 시엔 배지도 제공한다. 향후 나만의 이모티콘 등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해 시즌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 MZ고객확대스쿼드 양진근 트라이브장은 "MZ세대 고객의 투자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콘텐츠를 기획했다"면서 "향후 다양한 투자 콘텐츠 확장으로 투자를 더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신한알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rcman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임창정,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거고'…3년 만 컴백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