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담배로 알린 파격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취 음주운전 사고로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급히 삭제하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김새론은 지난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키군... 오일파스텔도 안 된다... 그냥 연필로 간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공책에 김새론이 그린 듯한 일본 만화 캐릭터가 담겨 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5월18일 오전 8시쯤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만취 음주운전 사고로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급히 삭제하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김새론은 지난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이키군... 오일파스텔도 안 된다... 그냥 연필로 간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공책에 김새론이 그린 듯한 일본 만화 캐릭터가 담겨 있다. '마이키'라는 이름으로 볼 때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도쿄 리벤저스'의 캐릭터로 추측된다.
김새론이 근황을 알린 것이 지난 5월 사고 후 6개월 만이라 그 자체로도 이목이 집중됐는데 또 한 곳으로 대중의 관심이 쏠렸다. 바로 김새론이 올린 사진 상단에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궐련이 선명하게 찍혔기 때문이다.
김새론은 해당 게시글을 올린 후 빠르게 삭제했으나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순식간에 확산했다.
그가 담배 논란에 휩싸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김새론은 15살이던 지난 2014년 2월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는 사진이 유출되며 음주·흡연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사진에는 미성년자인 김새론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술병과 담배가 버젓이 놓여있어 논란이 일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5월18일 오전 8시쯤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경찰이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거부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했다. 검사 결과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약 0.2%로 나타났다.
이 사고로 김새론이 대로변의 변압기를 들이박으며 고장 나 신사동과 압구정동 일대는 약 4시간30분 동안 정전됐으며, 수리 비용은 약 2천만원으로 알려졌다. 카드 결제 등이 되지 않아 주변 상권 일대도 피해를 입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T서비스 업계 '실적 희비'…삼성·현대 '웃고', 포스코·롯데 '울고'
- KT&G '릴 3총사', 편의성‧디자인‧하이테크로 선두 굳힌다
- 동원시스템즈, 3분기 영업익 282억원…전년比 20.7% ↑
- 동아에스티, 3분기 영업익 51.4%↑…"전문의약품 매출 성장"
- 이별통보에 '교제 여성과 딸 살해' 박학선, 무기징역 선고
- [인터뷰] 김영모 플린트 대표 "'별이되어라2' 시즌2, 다시 태어나는 수준"
-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매출 3569억원…전년比 23.4% ↑
- 과기정통부, 2024년 데이터안심구역 활용 공동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 [인사] 일동제약그룹
- 머스크가 픽한 김예지, 결국 국내 최초 '이것'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