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창업지원단,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컨설팅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 준비나 정부지원사업에 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컨설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창업 컨설팅은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준비와 창업 아이템 개발, 사업계획서 작성법, 정부지원사업 준비 등을 지원한다.
창업지원단은 다양한 사업 분야의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예비 창업가에게 알맞은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 준비나 정부지원사업에 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컨설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창업 컨설팅은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준비와 창업 아이템 개발, 사업계획서 작성법, 정부지원사업 준비 등을 지원한다. 창업지원단은 다양한 사업 분야의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예비 창업가에게 알맞은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신청 자격은 창업에 관심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2023년 정부지원사업을 준비하거나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대학원생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두드림 비교과통합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시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 창업아이템 기획안, 참가자 서약서다. 제출서류는 사이트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해 작성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2022년 12월 30일 17시까지이다. 50팀 선착순으로 운영되기에 신청 인원이 초과되면 마감일 전에 종료될 수 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나라냐” 외쳤던 남영희, 이번엔 “윤석열 퇴진” 주장…거칠어지는 입
- "딸 운구비 없어"…안타까운 소식에 이영애 "돕고 싶다"
- 김어준·황운하, `이태원 참사` 한동훈 걸고 넘어져 `황당`
- 손흥민 돌발 부상… 토트넘 선수 운용 `비상`
- “이게 나라냐” 남영희 또 폭탄발언, ‘이태원 참사’ 신고 녹취록 공개…“더 이상 못 참아”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