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와인스팟(WINE SPOT)' 1호점 오픈… 와인 소매 시장 진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은 오는 4일 서울 상암동에 '와인스팟(WINE SPOT)' 1호점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금양인터내셔날의 와인 소매업 시장진출 첫 타자인 '와인스팟(WINE SPOT)'은 편의점 컨셉의 컨비니언스 바틀샵(Convenience Bottle Shop)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은 오는 4일 서울 상암동에 ‘와인스팟(WINE SPOT)’ 1호점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또한 와인스팟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에 따라 리델잔부터 디켄터까지 와인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와인스팟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와인스팟 방문 시 와인스크류와 와인스토퍼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에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크래치 경품 프로모션 당첨 시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와인셀러 49구 1대, 리모아 캐빈 S 캐리어 1대 등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현재 소비트렌드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률은 높은 편이고 와인에 대한 관심과 구매력 또한 높아짐에 따라 컨비니언스 바틀샵 형태의 소매점을 기획하게 되었다. 와인스팟 상암점을 필두로 적극적인 와인 소매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와인을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부담 없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고 실패 없는 와인 경험을 제공하는 와인스팟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른들이 미안"...이태원 참사 8살 유족에 무릎굽힌 김건희 여사
- "역할 다했다"던 용산구청장, 대책회의 대신 야유회 챙겨
- "딸의 운구비가" 이영애,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돕고 싶다"
- “이대로 죽는구나” 생각한 순간… 무 뽑듯 구조하고 사라진 은인
- 곽상도 재판서 공개된 새 녹취록…김만배 "이재명 님 靑 가면…"
- "놀러간 걸 왜?" 선 넘은 피해자탓에 "우리가 미안해해야" 이언주 일침
- “입관 땐 덜 고생하시라고” 이태원 참사 희생자 손 모아줬던 생존자
- 월드컵까지 3주…'안면 골절' 손흥민 복귀 가능성은?
- 홍석천 "알고 지내던 여동생, 이태원 참사에 하늘나라로"
- 수십명 CPR한 간호사 자매, "무릎 까져…아무것도 없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