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사전 다운로드 시작

기자 2022. 11. 3.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3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사용자 편의성과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진행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아름다운 미소녀들이 대거 등장하는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유저들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지휘관이 되어 인형 병기 ‘니케’와 함께 후방 지휘를 맡게 된다. 특히 독보적인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니케 일러스트, 끝없는서브 콘텐츠 등으로 호응을 얻으며 올해의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8월 실시된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에서는 90% 이상의플레이어에게 ‘전반적인 게임의 만족도’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 10월 12일사전등록자 300만 명을 달성해 출시 후 이용자 전원에게 목표 달성 이벤트보상인 SSR 디젤을 비롯해 SR 에테르, 쥬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17~2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출품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