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대구시의회, 베트남 호치민 문화예술원장 일행 면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만규 대구광역시의회 의장과 이재화 원내대표는 지난 2일 시의회 접견실에서 문화관광 교류활성화를 위해 내방한 베트남 호치민시 문화예술원장 띤반한(Đinh Văn Hạnh) 일행을 면담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이만규 의장은 "베트남의 경제‧관광 중심지이자 대구시의 우호협력도시이기도 한 호치민시와의 더욱 발전적인 관계가 유지되길 바란다"면서 "특히 문화, 예술,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대구시의회 차원의 지원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이만규 대구광역시의회 의장과 이재화 원내대표는 지난 2일 시의회 접견실에서 문화관광 교류활성화를 위해 내방한 베트남 호치민시 문화예술원장 띤반한(Đinh Văn Hạnh) 일행을 면담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이만규 의장은 “베트남의 경제‧관광 중심지이자 대구시의 우호협력도시이기도 한 호치민시와의 더욱 발전적인 관계가 유지되길 바란다"면서 "특히 문화, 예술,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대구시의회 차원의 지원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