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테크노파크 '공공기관 구매상담회'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대 테크노파크는 지난 1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2022년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에서 '공공기관 구매상담회'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경북대 테크노파크는 '공공기관 구매상담회'를 통해 지역 창업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지원했다.
공성호 경북대 테크노파크 단장은 "대면 상담회로 제품시연 등을 통해 지역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다. 공공조달 등록과 공공구매 경쟁력 강화방안 등에 대한 실무상담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대 테크노파크는 지난 1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2022년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에서 ‘공공기관 구매상담회’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은 지역 내 청년 창업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창업기업의 우수성과 창업지원 성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대구·경북 최대 스타트업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 경북대 테크노파크는 ‘공공기관 구매상담회’를 통해 지역 창업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지원했다.
경상북도개발공사, 대구경북과학기술원, 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등 12개 공공기관과 ㈜예성글로벌, ㈜케이아이오티, ㈜에이엘아이 등 21개사가 참여해 약 4억3천만원 상당의 구매예정금액 성과를 달성했다.
공성호 경북대 테크노파크 단장은 “대면 상담회로 제품시연 등을 통해 지역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다. 공공조달 등록과 공공구매 경쟁력 강화방안 등에 대한 실무상담도 제공했다"고 밝혔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