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복지기관 5곳에 나눔 기부 [경륜경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군포시 관내 복지기관 5곳에 기부금(1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포시 가양, 주몽, 매화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종합복지관, 가온누리단기보호센터 등에 전달했다.
2일 군포시청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맹규 경주사업총관본부장은 "오늘의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ESG 경영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포시 가양, 주몽, 매화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종합복지관, 가온누리단기보호센터 등에 전달했다. 이들 기관은 기부금을 김장김치 지원, 생필품 구매 등 저소득층 가정에 대한 경제적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기부금 전액을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해 지역 소상공인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노력도 함께 기울였다.
2일 군포시청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맹규 경주사업총관본부장은 “오늘의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ESG 경영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이태원 참사에 일침 “통곡의 주인보다 더 시끄러운 X소리들” [전문]
- 풍자 “父 집+외제차 선물…전 남친들 외모? 형편없다” (돈쭐2)
- ‘골절상’ 손흥민, 결국 수술대 오른다→월드컵 비상
- 11기 영철 “정숙=육촌누나” 초유의 사태 (나는 솔로)[TV종합]
- ‘애도 강요 논란’ 노현희, ‘추천’ 불편하면 SNS 접으면 될 것을 (종합)[DA:스퀘어]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