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두준두준...하이라이트가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돌아온다.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27일부터 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총 일곱 차례에 걸쳐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일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하이라이트는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돌아온다.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27일부터 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총 일곱 차례에 걸쳐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일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하이라이트는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단체컷에서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윤두준과 손동운, 양요섭과 이기광의 시선이 교차되며 유니크한 무드를 표현했다. 개인컷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만으로 흡인력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테이블 위 꽃병과 흩뿌려진 과일 등 오브제가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해질녘 이후’를 뜻하는 앨범명에 맞춰 순차적으로 ‘NIGHT’(나이트), ‘MIDNIGHT’(미드나잇), ‘DAWN’(던)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펼쳤다.
밤, 자정, 새벽을 아우르는 여러 색깔의 빛처럼 하이라이트는 ‘AFTER SUNSET’을 다양한 무드로 채웠다. 한계 없는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하이라이트는 독보적인 색과 스타일로 무대를 구성할 전망이다.
하이라이트의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