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식자재왕 온, 대용량 밀키트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디스트의 식자재왕 온이 자영업자를 위한 대용량 밀키트 3종을 내놓았다.
식자재왕 온은 9월 론칭한 따뜻한 국물 요리 전문 식자재 브랜드다.
이재우 식자재왕 PB사업부 R&D팀장은 "식당을 찾는 대중의 입맛이 상향 평준화되는 상황에서 자영업자들이 인건비를 절감하고 쉽고 빠르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밀키트 타입의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향후 자영업자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점에 가까운 고품질 맛과 편리성을 갖춘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자재왕 온은 9월 론칭한 따뜻한 국물 요리 전문 식자재 브랜드다. 첫 제품으로 ‘식자재왕 온 뼈해장국’과 ‘식자재왕 온 순대국’, ‘식자재왕 온 사골우거지해장국’을 선보였다. 고기, 야채, 육수 등 구성품이 별도 포장된 대용량 밀키트 타입으로 숙련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식당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국물을 대형 가마솥에서 전통 직화 방식으로 끊여 전문점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깊은 맛을 내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과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
이재우 식자재왕 PB사업부 R&D팀장은 “식당을 찾는 대중의 입맛이 상향 평준화되는 상황에서 자영업자들이 인건비를 절감하고 쉽고 빠르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밀키트 타입의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향후 자영업자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점에 가까운 고품질 맛과 편리성을 갖춘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이태원 참사에 일침 “통곡의 주인보다 더 시끄러운 X소리들” [전문]
- 풍자 “父 집+외제차 선물…전 남친들 외모? 형편없다” (돈쭐2)
- ‘골절상’ 손흥민, 결국 수술대 오른다→월드컵 비상
- 11기 영철 “정숙=육촌누나” 초유의 사태 (나는 솔로)[TV종합]
- ‘애도 강요 논란’ 노현희, ‘추천’ 불편하면 SNS 접으면 될 것을 (종합)[DA:스퀘어]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