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사전 다운로드 실시…4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소녀 건슈팅 액션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첫 발을 내딛는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인류를 구하는 지휘관이 돼 인형 병기 '니케'와 함께 후방 지휘를 맡게 된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출품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300만 유저가 선택한 기대작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사전 다운로드 시작
4일 오전 7시 서비스 시작 예정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미소녀 건슈팅 액션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첫 발을 내딛는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는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오는 4일 오전 7시다.
‘승리의 여신: 니케’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인류를 구하는 지휘관이 돼 인형 병기 ‘니케’와 함께 후방 지휘를 맡게 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독보적인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니케 일러스트, 끝없는 서브 콘텐츠 등으로 호응을 얻으며 올해의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 8월 실시된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에서 90%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전반적인 게임의 만족도’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달 12일 사전등록자 300만 달성을 기념해 출시 후 이용자 전원에게 SSR 디젤을 비롯해 SR 에테르, 쥬얼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나우(NAVER NOW)와 유튜브에서 게임을 소개하는 스페셜 방송이 진행된다. 스페셜 방송은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궤도, MC 허준, 아나운서 권이슬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그간 쌓여 온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출품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