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업'→'천원짜리 변호사', 특별 출연 활약 ★...빛나는 의리 과시 [SC초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를 시청할 때 특별 출연진들의 열연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최근 배우들이 드라마에 특별 출연을 하면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SBS 금토극에 활기를 불어넣은 '천원짜리 변호사'에는 배우 이제훈이 특별 출연해 남궁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차 작가와 SBS 월화드라마 'VIP'를 통해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에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시청할 때 특별 출연진들의 열연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최근 배우들이 드라마에 특별 출연을 하면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연기뿐만 아니라 전작에서 만난 배우 혹은 스태프들과의 의리까지 지키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이는 중이다.
SBS 금토극에 활기를 불어넣은 '천원짜리 변호사'에는 배우 이제훈이 특별 출연해 남궁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극 중 톱스타 이제훈 역을 맡은 그는 실제 이미지와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신스틸러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이제훈은 남궁민의 전작인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에도 등장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스토브리그'의 열혈 시청자라고 밝힌 그는 바쁜 일정에도 남궁민의 출연 요청에 한달음에 달려오는 특급 의리를 보여줬다. 두 사람의 열연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추후 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배우 이청아의 열연도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대형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이자, 천지훈(남궁민)의 전 연인 이주영으로 변신한 이청아는 능력 있고 당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지난해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이후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은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긴 여운을 선사했다. 남궁민은 촬영을 끝낸 이청아에 "주영(이청아)이가 와서 드라마가 더 풍부해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제작진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 배우들도 있었다. 배우 이종혁은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서 진정(도경수)의 아버지이자, 기자 출신 진강우로 분해 극의 핵심이 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극 중 아들을 사랑하는 든든한 아버지로서 진정이 정의를 찾아가는 과정에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이종혁은 '진검승부'에 특별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김성호 감독님 덕분에 좋은 작품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엄마의 공책'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만난 두 사람은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마지막으로 배우 장나라는 차해원 작가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에 깜짝 등장했다. 차 작가와 SBS 월화드라마 'VIP'를 통해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에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치얼업'에서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로 출연한 장나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우먼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날 장나라는 인터뷰를 위해 만난 후배들에 "주저하지 말고 이것저것 경험도 많이 해보고 후회 없이 막 살아라"라고 조언했다.
배우들의 작품 출연 소식과 함께 출연을 결정짓게 된 비하인드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배우와 스태프 간의 믿음과 신뢰가 쌓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큰 힘을 보탰다. 이들의 보여준 '특급 의리'에 시청자들 역시 찬사를 보내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었다..옥주현 “인생, 참 덧없네”
-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