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김준호 子 아들 은우, 생애 첫 미용실…최강 순둥이 매력 발산[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펜싱스타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헤어스타일을 변신한다.
이날 은우는 생애 첫 미용실을 방문해 헤어스타일 대변신에 돌입한다.
공개된 스틸 속 올백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은우는 아빠 김준호를 쏙 빼 닮은 훤칠한 외모로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아빠 김준호는 미용사에게 "저와 비슷한 스타일로 하고 싶어요"라는 소망을 드러내 아들 은우와 하나부터 열까지 함께하고 싶은 아들 바보 아빠의 로망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돌’ 펜싱스타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헤어스타일을 변신한다.
오는 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4회는 ‘너라서 고마워’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은우는 생애 첫 미용실을 방문해 헤어스타일 대변신에 돌입한다. 아무리 순한 아이도 가위가 목에 닿으면 울음을 터트린다는 미용실에서 은우는 순둥순둥한 눈망울을 빛내며 뽀송뽀송 아기 은우에서 꽃미남 은우로 대변신한다.
공개된 스틸 속 올백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은우는 아빠 김준호를 쏙 빼 닮은 훤칠한 외모로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은우는 깔끔하게 정돈된 옆머리와 시원하게 올린 앞머리로 꽃단장을 마쳐 감탄을 자아낸다.
아빠 김준호는 미용사에게 “저와 비슷한 스타일로 하고 싶어요”라는 소망을 드러내 아들 은우와 하나부터 열까지 함께하고 싶은 아들 바보 아빠의 로망을 드러낸다. 김준호의 바람대로 은우는 싱크로율 100%의 부전자전 꽃미남 DNA를 입증한다. 꽃미남 비주얼 부자의 탄생에 금요일 밤 랜선 이모들을 설렘 가득한 시간으로 채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은우는 최강 순둥이의 매력을 발산한다. 차가운 가위 감촉은 물론 요란한 소리가 나는 바리깡에도 울지 않는 의젓한 면모를 보인 것. 미모 전성시대를 연 은우와 김준호가 닮은 외모만큼 한층 더 가까워진 부자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한동훈, 이틀째 '침묵'...왜?
- '머스크 진심이었네'…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발탁 [AI뉴스피드]
- 이정재 ″이러다 다 죽어″…오징어게임2 예고편 공개
- ″머리 맘에 안 들어″…미용실서 행패 부린 40대 징역 2년
- ″마음 편한 날 없었다″…'흑백요리사' 유비빔 전과 고백
- 장수의 상징?…이마에 '유니콘 뿔' 난 107세 중국 여성 화제
- ″시체 밑에 숨어 살았다″...북한군 추정 영상 화제 [현장영상]
- 인증샷이 뭐라고...'구명조끼 거부'의 최후
- 문다혜, 지난달 이어 참고인 조사 재차 불응
- 아이브, '청소차 참변'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보내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