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측 "'환승연애2' 김태이, 소속 아티스트 맞다..향후 활동 논의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김태이가 연예계 활동을 논의 중이다.
3일 소속사 에스팀은 "'환승연애2' 김태이는 소속 아티스트"라며 "현재 향후 활동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환승연애2' 출연자들을 향한 관심도 뜨거운 상황.
한편, 김태이가 출연한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김태이는 대학생 박나언과 최종 커플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환승연애2’ 김태이가 연예계 활동을 논의 중이다.
3일 소속사 에스팀은 "'환승연애2' 김태이는 소속 아티스트"라며 "현재 향후 활동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전날 한 매체는 김태이가 이효리, 댄서 아이키, 모델 한혜진 등이 소속된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라고 보도한 바 있다.
특히 김태이는 2017년 방영된 드라마 '병원선'에 출연하며 대중과 만났던 만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이 전망된다. 현재 '환승연애2' 출연자들을 향한 관심도 뜨거운 상황.
이에 '환승연애2' 측은 스페셜 콘텐츠 '환승연애2:과몰입의 나날들'을 오는 11일 공개하며 시청자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태이가 출연한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김태이는 대학생 박나언과 최종 커플이 됐다. /cykim@osen.co.kr
[사진] 에스팀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