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강성 전속계약, 스타잇엔터에 새 둥지...세븐과 한솥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라고 밝혔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임강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 임강성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라고 밝혔다.
임강성은 드라마 MBC ‘내 사랑 치유기’, ‘돈꽃’, KBS ‘마녀의 법정’, OCN ‘터널’, ‘처용2’, MBC ‘그녀는 예뻤다’, SBS ‘용팔이’, OCN ‘닥터프로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더불어 영화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에 이어 최근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트 러브’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스크린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을 가창한 가수로도 잘 알려진 임강성은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종연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를 비롯, ‘스핏 파이어 그릴’, ‘은밀하게 위대하게’, ‘블루레인’, ‘록키호러쇼’, ‘빈센트 반 고흐’, ‘빨래’, ‘최치원’, ‘김종욱 찾기’,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인정받아 왔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강성이 향후 보여줄 모습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임강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 임강성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임강성도 “스타잇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감사하다. 우리는 살아가며 서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되어주는데, 나에게는 스타잇이 그런 나무 같은 존재 될 것 같다. 함께 할 수 있음에 기쁘고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한동훈, 이틀째 '침묵'...왜?
- '머스크 진심이었네'…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발탁 [AI뉴스피드]
- 이정재 ″이러다 다 죽어″…오징어게임2 예고편 공개
- ″머리 맘에 안 들어″…미용실서 행패 부린 40대 징역 2년
- ″마음 편한 날 없었다″…'흑백요리사' 유비빔 전과 고백
- 장수의 상징?…이마에 '유니콘 뿔' 난 107세 중국 여성 화제
- ″시체 밑에 숨어 살았다″...북한군 추정 영상 화제 [현장영상]
- 인증샷이 뭐라고...'구명조끼 거부'의 최후
- 문다혜, 지난달 이어 참고인 조사 재차 불응
- 아이브, '청소차 참변'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보내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