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성소 근황, 6·25 역사왜곡→핼러윈 기쁨 만끽한 중국 톱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소녀 성소가 근황을 알렸다.
성소는 11월 2일 자신의 계정에 유령, 호박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핼러윈을 맞아 해적 분장을 한 성소가 담겼다.
성소는 또 역사 왜곡 동참 논란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우주소녀 성소가 근황을 알렸다.
성소는 11월 2일 자신의 계정에 유령, 호박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핼러윈을 맞아 해적 분장을 한 성소가 담겼다. 얼굴에 작은 상처까지 그린 그는 총을 들고 포즈를 취하면서 핼러윈을 만끽하고 있다.
한편 성소는 최근 중국에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성소는 또 역사 왜곡 동참 논란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역사 왜곡 동참 논란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같은 그룹 멤버인 미기, 선의와 함께 웨이보에 "역사를 기억하고, 순교자를 기억하고, 영웅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위대한 승리를 기억하라 #한미 원조에 저항하기 위한 자원봉사 군 해외 작전 70주년 기념"이라는 글과 함께 CCTV뉴스 기사를 공유한 것.
해당 기사는 6·25전쟁 당시 전쟁에 참여한 중국 인민군을 기리는 내용으로, 항미원조(미국에 대항해 북한을 돕는다) 70주년을 기념 게시물이었다.
(사진=성소)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채린, 19살 암 투병 중에도 밝은 근황 “母와 기분 전환 성공”
-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중 담배+그림 사진 업로드 했다 ‘빛삭’‥SNS 계정 실수?
- ‘돌싱2’ 김은영, 이태원 참사 추모 글에 ‘태그’ 달았다 뭇매→삭제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황기순 “행사 주최자 없는 축제라 대비 못했다는 말, 납득 안 돼”(아침마당)
- 전환규 “8살 딸 담도폐쇄증, 약 안 먹으면 엄마 간 떼야 한다고‥” (라이프)[결정적장면]
- 신애라도 놀란 박하선 다리 길이…♥류수영 또 반할 분위기 여신
- 손담비, ♥이규혁 만나기 전 깡말랐던 과거‥바람 불면 날아가겠어
- 서유리 “아파트 털어넣었는데 지분無”vs로나유니버스 “사실과 달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