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나루토·엘피스’ 등 日 명작 10여편 독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는 3일 올해 일본 최고 기대작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과 명작 애니메이션 '나루토' HD 리마스터링 더빙판 등 일본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10여편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 따르면 일본 칸사이TV 신작 드라마인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은 스캔들로 에이스 자리에서 내려간 아나운서가 신입 PD와 함께 한 사건의 의혹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수사물이다.
웨이브는 다양한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독점 라인업에 포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는 3일 올해 일본 최고 기대작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과 명작 애니메이션 ‘나루토’ HD 리마스터링 더빙판 등 일본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10여편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 따르면 일본 칸사이TV 신작 드라마인 엘피스: 희망 혹은 재앙은 스캔들로 에이스 자리에서 내려간 아나운서가 신입 PD와 함께 한 사건의 의혹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수사물이다. 오는 8일부터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웨이브는 흥미로운 판타지 세계관으로 지난 20년간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나루토’ 시리즈 HD 리마스터링 더빙판을 지난달 31일부터 순차 공개하고 있다. 나루토 시리즈는 닌자학교의 문제아 소년이 꿈을 향해 모험하는 무협 애니메이션이다. 동료와의 우정, 배신, 복수를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웨이브는 다양한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독점 라인업에 포함했다. ‘은하제국’과 ‘자유행성동맹’의 우주 전쟁을 그린 ‘은하영웅전설’, 방송국에 입사한 신입 AD의 고군분투기를 다룬 ‘온에어 할 수 없어!’ 등이 대표적이다.
한승희 웨이브 글로벌라이센싱 팀장은 “웨이브에서 탄탄한 시청 마니아층을 형성한 일본 시리즈를 다양한 장르로 준비했다”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