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앞둔 '잠만 자는 사이', 마지막까지 예측불가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만 자는 사이'가 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잠만 자는 사이'가 깨우는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4일 공개되는 '잠만 자는 사이' 7, 8회에서는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독수공방 하우스'의 극과 극 로맨스가 펼쳐진다.
한편 '잠만 자는 사이'는 4일 마지막회를 포함한 2회차를 독점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잠만 자는 사이'가 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잠만 자는 사이'가 깨우는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4일 공개되는 '잠만 자는 사이' 7, 8회에서는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독수공방 하우스’의 극과 극 로맨스가 펼쳐진다.
'독수공방 하우스'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극과 극을 오가는 분위기에 휩싸인다. 한쪽에서는 이미 매칭이 끝난 듯한 커플이 등장하는가 하면, 날선 말들을 주고받는 커플도 등장한 것. 여기에 일촉즉발 위기를 겪는 남녀까지 등장하며 러브라인을 어지럽힌다.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던 3MC는 "나라면 무서웠을 듯"이라고 거친 숨을 몰아쉬는가 하면, "이거 어떡하냐"라며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운명의 마지막 데이트'에서는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반전이 발생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엔딩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잠만 자는 사이'는 4일 마지막회를 포함한 2회차를 독점 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웨이브]
잠만 자는 사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세야, '이태원 방문 유명인' 의혹에 "알아보는 사람도 없었다" [전문]
- "나를 잊지 말아요"...생때 딸 잃은 유족, 차마 건네지 못한 위로 [희생자 추모ⓛ]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