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사' 최종선택서 오열사태…노홍철도 "벗어나고 싶다"

정빛 2022. 11. 3.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만 자는 사이'가 최종 선택까지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간다.

4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7, 8회에서는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독수공방 하우스'의 극과 극 로맨스가 펼쳐진다.

'잠만 자는 사이'가 눈물 속 최종 선택에 돌입한 가운데, 과연 엔딩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4일 마지막회를 포함한 2회차를 독점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웨이브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잠만 자는 사이'가 최종 선택까지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간다.

4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7, 8회에서는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독수공방 하우스'의 극과 극 로맨스가 펼쳐진다.

'독수공방 하우스'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온탕, 냉탕을 오가는 극과 극 기류에 휩싸인다. 한쪽에서는 "이미 매칭 끝났다"는 감탄이 터져 나온 커플이 등장하고, '꽁냥꽁냥 커플'에 노홍철은 "여긴 뭐야? 살림 차렸네?"라며 눈을 크게 뜬다.

반면 "내가 더 들어줄 얘기 있어?", "내가 먼저 기분 나빴어"라고 날선 말들을 주고받으며 '독수공방 하우스'를 돌연 '겨울왕국'으로 만드는 커플도 등장한다. 여기에 일촉즉발 위기를 겪는 남녀까지 등장, '잠만 자는 사이'의 러브라인을 어지럽힌다. 숨도 못 쉰 채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보던 3MC는 "나라면 무서웠을 듯"이라고 거친 숨을 몰아쉬는가 하면, "어우, 이거 어떡해"라고 안타까워한다.

'운명의 마지막 데이트'에서는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반전이 발생, '충격파'를 이어간다. 노홍철은 물개박수까지 치며 "와, 청춘 영화"라고 감탄하지만, "벗어나고 싶다"는 고백까지 이어져 예상할 수 없는 러브라인을 예감케 한다. 급기야 정혜성은 뒤로 넘어가며 "지금 어지럽다. 앰뷸런스 불러주세요"라고 요청, '119 출동급' 로맨스 대반전을 예고한다.

최종 선택 직전, '독수공방 하우스'에서는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 한 출연자가 "다 힘들었다"고 가슴 속에 쌓인 눈물을 쏟아낸 것. '잠만 자는 사이'가 눈물 속 최종 선택에 돌입한 가운데, 과연 엔딩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잠만 자는 사이'는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잠만 자는 사이'가 깨우는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관찰자 겸 공감러로 함께하는 3MC 노홍철, 정혜성, 죠지의 '현실 리액션'과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설렘 폭격'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4일 마지막회를 포함한 2회차를 독점 공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었다..옥주현 “인생, 참 덧없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