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닉, 인플루언서 그룹 위드기어와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코닉은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기업 위드기어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으로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상품 소싱과 신규 상품 개발, 인플루언서의 안정적인 수입구조 제공 등에 관해 긴밀하게 협업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이코닉은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기업 위드기어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코닉의 이커머스 구축 플랫폼 CONIA(이하 코니아)에 입점해 있는 소상공인, 영세사업자와 같은 파트너를 위해 위드기어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지속적으로 홍보성 콘텐츠를 생성하여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로 연결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위드기어가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에게도 폭넓은 지원을 함께한다.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영역을 확대하고 시장 내에서 활약할 기회를 추가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에이코닉의 코니아 플랫폼을 통해 추가적인 수입이 발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인플루언서가 코니아를 통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으로 구성한 특별 셀렉샵을 운영하여 안정적으로 수입을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의미가 있다.
김규식 에이코닉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데이터와 기술을 바탕으로 공급자에게는 고객을 만나는 접점을 확대하고, 인플루언서에게는 새로운 가치창출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고객에게도 상품 선택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등 건강한 이커머스 생태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러간 걸 왜?" 선 넘은 피해자탓에 "우리가 미안해해야" 이언주 일침
- 수십명 CPR한 간호사 자매, "무릎 까져…아무것도 없는 상황"
- "딸의 운구비가" 이영애,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돕고 싶다"
- ‘소기름은 죄가 없다’…삼양 몰락시킨 ‘우지파동’[그해 오늘]
- 대학생 아들 잃은 아버지 "정부 신뢰 무너져, 어떻게 믿나?"
- 토트넘 "손흥민 골절상 수술"…월드컵 참가 불투명(상보)
- “입관 땐 덜 고생하시라고” 이태원 참사 희생자 손 모아줬던 생존자
- LG 트윈스 오지환, 이태원 참사 사망자 빈소 방문
- "죄송합니다"…'이태원 참사' 빈소 조문한 김건희 여사
- "성관계 거절했더니 생활비 끊은 남편..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