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 개발자 컨퍼런스 강연 자료 무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관계사 원유니버스가 '2022 원유니버스 개발자 컨퍼런스(이하 ODC) Asia'에서 발표한 강연 자료를 무료로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임태현 원유니버스 최고기술경영자(CTO)는 "ODC 컨퍼런스를 마친 만큼 주요 콘텐츠들을 디지털화해 기록을 남기고 추가로 전파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웹3 전문 개발사로서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각 연사들의 동의를 얻어 강연 자료를 NFT로 발행해 무료 공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관계사 원유니버스가 ‘2022 원유니버스 개발자 컨퍼런스(이하 ODC) Asia’에서 발표한 강연 자료를 무료로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9월 열린 행사에서 크래프톤 등 국내 대표 게임사 경영진들은 사업(Business), 기술(Tech), 예술(Art)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와 함께 국내 베테랑 개발자들이 개발 노하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했다. 사업과 마케팅 노하우, 비쥬얼 아트 및 프로덕션 관련 내용을 다뤘다.
임태현 원유니버스 최고기술경영자(CTO)는 “ODC 컨퍼런스를 마친 만큼 주요 콘텐츠들을 디지털화해 기록을 남기고 추가로 전파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웹3 전문 개발사로서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각 연사들의 동의를 얻어 강연 자료를 NFT로 발행해 무료 공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련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며 현장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개발자 분들과 대중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러간 걸 왜?" 선 넘은 피해자탓에 "우리가 미안해해야" 이언주 일침
- 수십명 CPR한 간호사 자매, "무릎 까져…아무것도 없는 상황"
- "딸의 운구비가" 이영애, 참사로 숨진 러시아인에 "돕고 싶다"
- ‘소기름은 죄가 없다’…삼양 몰락시킨 ‘우지파동’[그해 오늘]
- 대학생 아들 잃은 아버지 "정부 신뢰 무너져, 어떻게 믿나?"
- 토트넘 "손흥민 골절상 수술"…월드컵 참가 불투명(상보)
- “입관 땐 덜 고생하시라고” 이태원 참사 희생자 손 모아줬던 생존자
- LG 트윈스 오지환, 이태원 참사 사망자 빈소 방문
- "죄송합니다"…'이태원 참사' 빈소 조문한 김건희 여사
- "성관계 거절했더니 생활비 끊은 남편..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