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TOP3 윤성, 첫 솔로곡 ‘사랑은 결국 거짓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성이 첫 솔로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윤성은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사랑은 결국 거짓말'을 발매한다.
'사랑은 결국 거짓말'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서 TOP3에 이름을 올린 윤성의 첫 솔로곡으로, 내공 깊은 윤성의 보컬과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정통 록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윤성이 첫 솔로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윤성은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사랑은 결국 거짓말’을 발매한다.
‘사랑은 결국 거짓말’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서 TOP3에 이름을 올린 윤성의 첫 솔로곡으로, 내공 깊은 윤성의 보컬과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정통 록 발라드 곡이다.
윤성의 맑으면서도 거친 톤으로 시작되는 곡은 절정에 다다를수록 윤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극강의 고음과 폭발적인 샤우팅이 더해져 빛을 발한다. 경쾌한 멜로디와 저음부터 고음까지 넓게 포용할 수 있는 윤성의 탁월한 가창력, 풍부한 감정선이 어우러져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곡은 트랙스 정모가 작곡에 참여해 윤성과 시너지를 발휘했다.
윤성은 밴드 아프리카(A-FRICA) 소속 보컬로, ‘싱어게인2’에 출연해 록이라는 장르를 자신만의 음색과 창법으로 소화해 내 ‘가정식 로커’로 사랑받았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이채린, 19살 암 투병 중에도 밝은 근황 “母와 기분 전환 성공”
-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중 담배+그림 사진 업로드 했다 ‘빛삭’‥SNS 계정 실수?
- ‘돌싱2’ 김은영, 이태원 참사 추모 글에 ‘태그’ 달았다 뭇매→삭제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영식 “전여친 L사 명품백 선물에 C사 아니라 아쉽다고” (나는 솔로)[결정적장면]
- 전환규 “8살 딸 담도폐쇄증, 약 안 먹으면 엄마 간 떼야 한다고‥” (라이프)[결정적장면]
- 신애라도 놀란 박하선 다리 길이…♥류수영 또 반할 분위기 여신
- 손담비, ♥이규혁 만나기 전 깡말랐던 과거‥바람 불면 날아가겠어
- 서유리 “아파트 털어넣었는데 지분無”vs로나유니버스 “사실과 달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