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사고 낸 김새론, 반년 만에 SNS 재개 후 '급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를 낸 뒤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SNS에 새 게시물을 올렸다가 급히 지웠다.
김새론은 2일 자신의 SNS 계정에 "마이키군... 오일파스텔도 안 된다... 그냥 연필로 간다"라는 글과 만화 캐릭터 그림이 담긴 공책 사진을 올렸다.
이 가운데 김새론이 약 6개월 만에 SNS에 새 게시물을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새론은 2일 자신의 SNS 계정에 “마이키군... 오일파스텔도 안 된다... 그냥 연필로 간다”라는 글과 만화 캐릭터 그림이 담긴 공책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공책 위에 놓인 전자 담배도 포함됐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 5월 술에 취한 상태로 차량을 운전하다가 가드레일과 변압기,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SNS 활동 또한 끊었다.
이 가운데 김새론이 약 6개월 만에 SNS에 새 게시물을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이후 김새론은 올렸던 게시물을 급히 삭제해 궁금증을 샀다.
온라인상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김새론이 다른 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려다가 실수로 기존 계정을 사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는 중이다.
2000년생인 김새론은 아역 스타 출신 배우다. 영화 ‘아저씨’, ‘이웃사람’, ‘도희야’, 드라마 ‘엄마가 뭐길래’, ‘여왕의 교실’, ‘마녀보감’ 등에서 활약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러간 걸 왜?" 선 넘은 피해자탓에 "우리가 미안해해야" 이언주 일침
- 수십명 CPR한 간호사 자매, "무릎 까져…아무것도 없는 상황"
- 토트넘 "손흥민 골절상 수술"…월드컵 참가 불투명(상보)
- ‘소기름은 죄가 없다’…삼양 몰락시킨 ‘우지파동’[그해 오늘]
- 대학생 아들 잃은 아버지 "정부 신뢰 무너져, 어떻게 믿나?"
- 北, 사상 첫 NLL이남 탄도미사일 발사…여·야 한목소리로 규탄
- “입관 땐 덜 고생하시라고” 이태원 참사 희생자 손 모아줬던 생존자
- LG 트윈스 오지환, 이태원 참사 사망자 빈소 방문
- "죄송합니다"…'이태원 참사' 빈소 조문한 김건희 여사
- "성관계 거절했더니 생활비 끊은 남편..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