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헌영 강원CBS 원주운영이사장 연임 추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CBS 원주운영이사회는 3일 오전 7시 원주 호텔 비즈인에서 정기 총회를 열어 최헌영 현 운영이사장(원주제일감리교회 담임목사)을 연임 추대했다.
운영이사들은 강원CBS 원주방송 발전과 이사회 안착을 위해 최 이사장과 차용희 총무이사(아펜젤러교회 담임목사) 연임을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강원CBS 원주운영이사회는 12월 4일 원주제일감리교회에서 강원CBS 원주방송센터 개국 7주년 기념 공연을 열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헌영 이사장 "강원CBS-강원CBS 원주운영이사회는 생명 공동체"
이경범 강원CBS 대표 "원주방송센터 활성화에 강원CBS 전 임직원 기도하고 힘쓸 터"
운영이사들은 강원CBS 원주방송 발전과 이사회 안착을 위해 최 이사장과 차용희 총무이사(아펜젤러교회 담임목사) 연임을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최 이사장은 연임 추대 수락 인사말을 통해 "산을 오를 때 가장 중요한 서로의 역할이 '자일 파트너'다. 생명 공동체다. 강원CBS와 원주운영이사회가 서로 자일을 묶고 암벽을 올라 영광을 나누는 파트너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날 신임 이사로 선출된 이섭 원주영강교회 담임목사는 "전북지역에서 목회를 하면서 CBS와 10여년간 동역해왔다. 그 연을 원주에서도 이어가게 돼 영광이다. 강원CBS 원주방송 활성화를 위해 선배 목사님들과 동역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원CBS 원주운영이사회는 12월 4일 원주제일감리교회에서 강원CBS 원주방송센터 개국 7주년 기념 공연을 열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경범 강원CBS 대표는 "강원CBS가 원주지역 교회와 함께하는 일에 더 고민하고 협력하는데 충실하겠다. 원주방송센터 활성화에도 강원CBS 전 임직원들이 기도하고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강원CBS 박정민 기자 jmpar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결국 안면 골절 수술 받는다…월드컵 불발 위기
- 김한규 "尹, 매일 조문간다고 사고 수습·국민 위안되나?"[한판승부]
- 이태원 참사 희생자에 던진 악플…징역 2년도 가능
- 이태원 참사가 오직 112탓? "꼬리자르기" 비판도
- "육아대디 되니 아내와 '동질감'…평일 회식도 눈치 안 봐"
- 김건희 여사 "사고 막아내지 못해 죄송"…고교생 희생자 유족 위로
- 경찰직협 "현장 경찰 책임만 물어선 안돼, 청장 사퇴 해결책 아냐"
- 고강도 도발에 교차된 北의 핵 자신감과 두려움
- 이태원 참사, 학생 부상자 2명 늘어 모두 7명…서울 초등생·고교생
- 尹 "한일 교류 활성화 기여해 달라" 아소 다로 "양국관계 복원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