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고경표, 박민영 친모 진경 추궁 → 김재영 은퇴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수금화목토'에서 고경표가 진경이 박민영의 친모라고 추측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정지호(고경표 분)가 돌진하는 의문의 차량에서 유미호(진경 분)를 구한 모습이 담겼다.
이로 인해 정지호는 팔이 골절됐고, 최상은(박민영 분)은 정지호를 간병하기 위해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수금화목토'에서 고경표가 진경이 박민영의 친모라고 추측했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는 정지호(고경표 분)가 돌진하는 의문의 차량에서 유미호(진경 분)를 구한 모습이 담겼다.
이로 인해 정지호는 팔이 골절됐고, 최상은(박민영 분)은 정지호를 간병하기 위해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최상은과 정지호, 유미호는 한 집에서 지내게 됐고, 정지호는 최상은이 외출한 틈을 타 유미호에게 대화를 요청했다.
정지호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유마담님 최상은씨의 친어머니시죠"라고 추궁했다. 이에 유미호는 "유모라고 말하지 않았던 가요. 지금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건지"라고 잡아뗐다.
정지호는 "상은씨 외로운 사람입니다. 유마담님에게 차갑게 굴면서도 전제산을 내놨고, 이 집에도 모셨습니다. 아닌척하지만 항상 걱정하고 있습니다. 제가 두 분의 의사를 모른 채로 함부로 말할 수는 없지만, 두 분이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이나 그룹의 협박을 받고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상은씨가 위험해질 수 있지 않습니까. 물론 유마담님 본인도요. 지난 뺑소니 사고 우연이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미호는 "그냥 여기 죽치러 온 게 아니었네요. 판사님"이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한편 강해진(김재영 분)은 최상은을 지키기 위해 연예계를 은퇴하고 강진가 입성을 준비했다.
강해진은 기자회견을 통해 "저는 강진 그룹 일가의 막내아들입니다. 배우란 직업에 집중하기 위해서 그 사실을 숨겨왔지만 그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 혹은 그걸 이용하려는 사람들을 보면서 더는 숨길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저의 배경 때문에 피해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강해진이 아닌 강유진으로 돌아가 려합니다. 이 시간부로 저 강해진은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과분한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 작별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강해진의 이복형 이자 강진 그룹의 대표이사 강선진(오룡 분)은 분노하며 휴대폰을 집어던졌다. 앞서 위기감을 느낀 강선진은 최상은과 계약 결혼을 이용해 아버지의 환심을 살 계략을 꾸몄다.
최상은을 불러낸 강선진은 "내가 계약을 하고 싶은데 해진이가 했던 뭐 헬퍼? 재미있는 세상이야"라며 비웃었다. 이어 "같이 살자는 이야기 아니야. 비즈니스 하자는 거지. 어차피 그쪽은 내 스타일도 아니야. 우리가 계약을 하면 나도 살고, 유마담도 살고, 그쪽은 돈도 벌고 윈윈 아니야"라고 덧붙였다.
강선진은 "어차피 더러운 직업이잖아. 무슨 남자들 구원해 주는 영웅도 아니고, 그 12명 보다 내가 낫지 않아? 너랑 유마담 안전하게 해줄 테니까"라고 말했고, 이에 최상은은 "말씀이 지나치시네"라며 불쾌한 감정을 드러낸 채 자리를 떴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이태원 안 갔어요"..긴급 해명 - 스타뉴스
- 50억 재력가 '나솔' 10기 정숙, 돈 구걸 DM에 '폭발' - 스타뉴스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