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나연, ♥남희두 결혼 반지인 줄 알았던 걸 다시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이나연이 화제의 '까르띠에 반지'를 다시 착용해 남희두와의 관계에 주목이 쏠리고 있다.
그는 '환승연애2' 출연 당시에도 해당 반지를 언급하기도 했다.
이나연과 남희두 커플은 이번 '환승연애2'에서 냉탕과 온탕을 오가면서 다양한 스토리를 선보여 인기를 얻었다.
이나연이 다시 반지를 착용한 만큼, 남희두와의 연애 상황에 대한 남다른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환승연애2' 이나연이 화제의 '까르띠에 반지'를 다시 착용해 남희두와의 관계에 주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JTBC GOLF 아나운서로 활동중인 이나연의 근황 사진이 확산됐다.
이나연은 '라이브 레슨 70'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에서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선을 끈 건 그의 왼손 약지에서 빛나는 커플링.
해당 반지는 남희두와 맞춘 커플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환승연애2' 출연 당시에도 해당 반지를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이나연은 "커플링을 거의 3년 차에 했다. 앞으로 우리 오래 낄 건데 좋은 거 끼워주고 싶다고 하더라. 제 거에는 다이아도 하나 박혀있다"며 "사실 그거를 결혼반지라고 생각했다. 결혼할 줄 알았다"고 설명했다.
또 "처음 헤어지고는 사실 끼고 다녔다. 너무 어색하기도 하고 한 달은 끼고 다녔던 거 같다. 그런데 어느 순간 그걸 끼고 있는 제 자신이 웃기더라"라고 전했다.
이나연과 남희두 커플은 이번 '환승연애2'에서 냉탕과 온탕을 오가면서 다양한 스토리를 선보여 인기를 얻었다. 마지막회에서는 전 연인이었던 서로를 택해 재결합을 알리기도 했다.
이나연이 다시 반지를 착용한 만큼, 남희두와의 연애 상황에 대한 남다른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사진=인스타그램, TVING)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채린, 19살 암 투병 중에도 밝은 근황 “母와 기분 전환 성공”
- ‘돌싱2’ 김은영, 이태원 참사 추모 글에 ‘태그’ 달았다 뭇매→삭제
-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중 담배+그림 사진 업로드 했다 ‘빛삭’‥SNS 계정 실수?
- 서유리 “아파트 털어넣었는데 지분無”vs로나유니버스 “사실과 달라”[종합]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에이티즈 윤호, 열애설 확산‥연인 콘서트 참석+데이트 목격담 솔솔
- 노현희, 이태원 참사에 놀러다녀? “예쁜 척 자랑질 참아라” 분노 일침
- 조윤호→박영진, 故박지선 납골당 찾았다 “아직도 목소리 들려”
- 옥주현 측 “이태원 참사로 함께 일했던 스태프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