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애도 기간 중 공구 사정 “마음 불편했지만 최대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이 애도 기간 중 공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선정은 11월 2일 "오늘은 잠깐 솔직한 이야기를 남겨보려고 해요"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이 애도 기간 중 공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선정은 11월 2일 "오늘은 잠깐 솔직한 이야기를 남겨보려고 해요"이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사실 모두가 뒤숭숭한 이 시기에 아무리 판매 일정을 며칠 미루고 돌아왔어도 마음이 정말 불편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솔직한 마음으로는 이번 주 예정된 모든 판매 일정을 미루고 잠시 시간을 가지고 싶었지만 저희 회사에서 직접 요청해 정말 많은 수량의 제품을 수입해온 수입사에 사정이 이러하니 모든 걸 미뤄야 한다고 할 수 없는 상황에 최대한 할 수 있는 일정 연기는 오늘까지 였고"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최선정은 "일정을 미루게 되면 미뤄진 일정에는 가격 인상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 부딪혀 어떠한 안내도 없이 판매가가 올라갔을 때 예상되는 고객님들의 혼란까지 모든 상황을 고려했다"면서 "여러 거래처와 본사, 수입사, 그리고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까지 피해를 줄 수 있는 상황이라 제 위치에서 어렵게 내린 결정이었음을 이해해주십사 하고 이렇게 장문의 글을 써내려 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최선정은 끝으로 "보기 불편하셨을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며 공구 일정에 대한 양해를 구했다.
한편 최선정은 지난 2018년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했다. 2019년 첫째 딸을 출산했으며 지난해 12월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최선정은 현재 뷰티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사진=최선정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채린, 19살 암 투병 중에도 밝은 근황 “母와 기분 전환 성공”
- ‘돌싱2’ 김은영, 이태원 참사 추모 글에 ‘태그’ 달았다 뭇매→삭제
- 김새론, 음주운전 자숙중 담배+그림 사진 업로드 했다 ‘빛삭’‥SNS 계정 실수?
- 서유리 “아파트 털어넣었는데 지분無”vs로나유니버스 “사실과 달라”[종합]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에이티즈 윤호, 열애설 확산‥연인 콘서트 참석+데이트 목격담 솔솔
- 노현희, 이태원 참사에 놀러다녀? “예쁜 척 자랑질 참아라” 분노 일침
- 조윤호→박영진, 故박지선 납골당 찾았다 “아직도 목소리 들려”
- 옥주현 측 “이태원 참사로 함께 일했던 스태프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