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KS 2차전 잡고 승부 원점으로... 고척에서 3차전 격돌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 선수들이 2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KBO리그 한국시리즈 2차전' SSG 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6:1 승리한 뒤 기쁨을 나누고 있다.
SSG 랜더스가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SSG는 2차전에서 외국인 에이스 윌머 폰트의 호투와 최지훈, 한유섬의 쐐기포를 앞세워 키움을 6-1로 제압했다.
폰트의 호투가 SSG 승리를 견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SSG랜더스필드=임영무 기자] SSG 랜더스 선수들이 2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KBO리그 한국시리즈 2차전' SSG 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6:1 승리한 뒤 기쁨을 나누고 있다.
SSG 랜더스가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SSG는 2차전에서 외국인 에이스 윌머 폰트의 호투와 최지훈, 한유섬의 쐐기포를 앞세워 키움을 6-1로 제압했다.
폰트의 호투가 SSG 승리를 견인했다. 폰트는 7이닝 5피안타 4탈삼진 2볼넷 1실점으로 선전했다. 3회 무사 만루에 몰리는 등 대량 실점 위기가 있었지만 실점을 최소화하며 7이닝까지 마운드를 지켰다.
양 팀은 하루 휴식을 가진 뒤 4일 고척스카이돔 3차전을 치른다.
darkroom@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사고 그 후, 이태원역 1번 출구는?(영상)
- “이태원 간 사람들은 잘못이 없다”…친구 잃은 대학가 '애통'
- '치열한 연장 혈투'…키움, 한국시리즈 1차전 역전승 [TF사진관]
- '이태원 참사' 추모한 野, 정부 책임 묻기 '강공 모드'
- 미공군 B-52 폭격기 6대 호주 배치 추진...인도태평양 안보지형 변화오나
- '이태원 참사' 공연계 직격탄, 모든 공연 취소'초토화'[TF확대경]
- '이태원 참사' 사상자 313명으로 늘어…사망자 68명 발인
- 대법 "공무원 직위해제, 중앙징계위 의결 뒤 효력 상실"
- "추모기간 중 정쟁 자제해야"…'국가책임론'에 말 아끼는 與
- 김용 수사 반환점…이재명 연결고리 캐는 검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