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다시 시작한 취미 뭐길래‥끝나자마자 '닭발' 흡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클라이밍을 다시 시작했다.
최근 설현은 "다시 시작한 클!밍!"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동시에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해 연기자로도 눈도장을 찍은 설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쳐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클라이밍을 다시 시작했다.
최근 설현은 “다시 시작한 클!밍!"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형광색 아우터에 화이트 비니를 써 꾸러기 같은 무드를 연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나는 한번 해보고 다음날 온몸이 부서지는 줄 알았는데,, 언니 청바지 입고 완젼 대단해", "너무 잘하잖아요,, 진짜반칙이야!!",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다치지 않게 안전하게 차분히 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현은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했다. 동시에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해 연기자로도 눈도장을 찍은 설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열연을 펼쳐 왔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설현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