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최성국 24살 연하와 결혼에 “나이 차이 너무 나” (옥탑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완선이 최성국의 결혼에 찐반응을 보였다.
11월 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최성국, 김완선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성국은 24살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 소식을 알렸고 김완선은 "나이 차이가 너무 난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최성국은 방송 출연 이유에 대해 "가장 피곤하며 힘든 일 중 하나가 사람들을 초대하는 일이다. 송은이가 옥탑방하고 있고 해서 은이 볼 겸"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완선이 최성국의 결혼에 찐반응을 보였다.
11월 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최성국, 김완선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성국은 24살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 소식을 알렸고 김완선은 “나이 차이가 너무 난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정형돈은 “설마?”라며 깜짝 놀랐고, 최성국은 “저도 몰랐는데 같은 띠더라. 오늘의 운세가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최성국은 방송 출연 이유에 대해 “가장 피곤하며 힘든 일 중 하나가 사람들을 초대하는 일이다. 송은이가 옥탑방하고 있고 해서 은이 볼 겸”이라고 말했다. 김숙이 “은이 언니에게 청첩장 주러 온 거냐”고 묻자 최성국은 “그런 것도 있다”고 답했다.
송은이는 “‘불타는 청춘’에서 막내로 얼마나 귀염 받았는지 모른다. 귀여운 막내였다”고 자랑했다. 최성국은 “나 장가간다고 알려주고 싶었다. 너무 늦장가다. 알던 분들에게는 형 장가간다, 다음에 볼 때는 너희를 유부남으로 만날 수 있어, 이 마음이다”고 말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