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최성국 “절친 김광규, 내 결혼 소식에 쓰러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들' 최성국이 절친 김광규를 언급했다.
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가수 김완선과 배우 최성국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문아들’ 최성국이 절친 김광규를 언급했다.
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가수 김완선과 배우 최성국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성국은 ‘찐친’ 김광규 반응으로 “지금은 괜찮은데 열흘 정도 말을 못했다”고 밝혔다. 김완선은 “둘이 여행도 같이 다니고 절친이다”고 설명했다. 그 말을 듣던 김숙은 “그러면 충격 받을 만하다. 은이 언니랑 나랑 친한데 언니가 결혼한다고 하면 나도 실어증 걸릴 것 같다”고 김광규의 반응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성국은 “조금 과장하면 저희 집에서 처음으로 얘길 했는데 쓰러졌다. 아침 드라마 속 한 장면 같았다”며 “지금은 많이 적응(?)을 했고, 연애 의지가 타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