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리발리, EPL 우승 공약?..."첼시에서 나폴리까지 뛰어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칼리두 쿨리발리가 올 시즌 첼시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을 차지하면 나폴리까지 뛰어가겠다고 선언했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의 1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쿨리발리는 이탈리아 매체 '코리엘레 델라 세라'와의 인터뷰를 통해 첼시가 EPL 우승을 할 수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하지만 쿨리발리는 첼시가 EPL 우승을 할 수 있냐는 질문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칼리두 쿨리발리가 올 시즌 첼시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을 차지하면 나폴리까지 뛰어가겠다고 선언했다.
영국 매체 '트리뷰나'의 1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쿨리발리는 이탈리아 매체 '코리엘레 델라 세라'와의 인터뷰를 통해 첼시가 EPL 우승을 할 수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쿨리발리는 나폴리에서 무려 8년 동안 뛰었지만 세리에A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고 지난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첼시 유니폼을 입었다. 안토니오 뤼디거,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등을 잃은 첼시는 대체자로 쿨리발리를 데려왔고 쿨리발리는 안정적으로 적응하며 주전 자리를 꿰찼다.
첼시는 올 시즌 과도기를 겪고 있다. 성적 부진의 책임을 물어 토마스 투헬 경질하고 그레이엄 포터를 데려왔다. 현재 6승 3무 3패로 리그 6위에 오른 첼시는 1위 아스널과 승점 차가 10점에 달한다. 아직 갈 길이 멀다.
하지만 쿨리발리는 첼시가 EPL 우승을 할 수 있냐는 질문에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나는 축하하기 위해 나폴리까지 뛰어가겠다. EPL 우승은 나의 또 다른 스쿠데토가 될 것이다"라면서 "난 첼시에서 역사를 쓰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나가는 나폴리 지켜보고 있는 쿨리발리 반응
- ''손흥민이 빛날 수 있다''…'탈락도 가능' 토트넘이 기대할 그림
- ''카세미루, 훌륭한 선수 아냐...1145억 너무 비싸'' 혹평
- 위대한 베테랑 제대로 데려왔네 ''식단이 중요해, 콜라 먹지마''
- ‘레알 1,400억 먹튀 사달라’ A.빌라 수장 에메리가 살리나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