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DK 발로란트 팀, 2023 시즌 챌린저스서 정상 재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의 국제 리그 선정에서 탈락한 DK가 챌린저스 리그서 다시 한 번 도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DK는 2일 발로란트 팀의 앞으로의 대해 알리는 글을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발표하고 "2023 시즌 '챌린저스 어센션'부터 다시금 정상을 향해 정진하겠다."는 뜻을 알렸다.
'챌린저스 어센션'은 챌린저스 리그 팀들을 위한 국제 대회로 이 대회를 통해 최상위 국제 리그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는 2일 발로란트 팀의 앞으로의 대해 알리는 글을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발표하고 “2023 시즌 ‘챌린저스 어센션’부터 다시금 정상을 향해 정진하겠다.”는 뜻을 알렸다. ‘챌린저스 어센션’은 챌린저스 리그 팀들을 위한 국제 대회로 이 대회를 통해 최상위 국제 리그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2년간의 여정에서 가고자 하는 길에 놓인 수많은 응원의 메시지들은 우리가 힘들고 지치더라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양분이 되어주었다.”라고 돌아본 뒤 “늘 그래왔듯 준비된 꽃길 위에서 시작해본 적이 없으며 한 걸음 한 걸음 신중히 발을 내딛고, 결국에는 다시금 높은 곳에서 팬 분들과 웃음꽃을 피워내겠다.”라고 다음 시즌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글을 마치며 DK 측은 “앙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발로란트 팀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