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빌딩앤파이터' 내달 테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8월 알파 테스트로 담금질한 '빌딩앤파이터'가 베타 테스트로 돌아온다.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빌딩앤파이터'로 내달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돌입한다고 2일 발표했다.
'빌딩앤파이터'는 '던전앤파이터' 원작자이자 액션 게임 장인으로 유명한 김윤종 대표가 선보이는 첫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 위치 기반 콘텐츠 체험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에이스톰은 지난 8월 진행된 알파 테스트에 2만여 명의 테스터가 참여해 호평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지난 8월 알파 테스트로 담금질한 '빌딩앤파이터'가 베타 테스트로 돌아온다.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빌딩앤파이터'로 내달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돌입한다고 2일 발표했다. 11월 27일까지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통해 참여자를 모집하며, 선정된 테스터들은 12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빌딩앤파이터'는 '던전앤파이터' 원작자이자 액션 게임 장인으로 유명한 김윤종 대표가 선보이는 첫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 위치 기반 콘텐츠 체험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위치 혹은 특정 지역의 실제 빌딩들을 점령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나가게 되는데, 이 상황에서 기존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타 이용자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에이스톰은 지난 8월 진행된 알파 테스트에 2만여 명의 테스터가 참여해 호평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번 CBT에서는 피드백을 반영해 ▲캐릭터 콘셉트 변경 및 신규 부하 추가 ▲전투 조작 및 액션 강화 ▲내 위치에서 본진 설정 ▲플레이 편의성 제공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황정민, 하정우 캐릭터 출시
- 넥슨, '던파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 [포토]발언하는 이재명 대표
- [포토]최고위 발언하는 박찬대 원내대표
- 드라마 주인공이랑 비교했다고…친할머니 살해한 손자, 중형 구형
- 서울시, '마포 쓰레기소각장' 환경영향평가 공개…"대기질·악취 영향 미미"
- [오늘날씨] 제주·남부지방 중심 강한 비…천둥·돌풍도 주의
- 데브시스터즈, VNG게임즈와 '쿠키런: 오븐스매시' 아시아 퍼블리싱 체결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