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국♥24세 연하 예비신부, 11월 5일 결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성국과 그의 24살 어린 피앙세가 오는 11월 5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최성국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2일 TV리포트에 "최성국이 11월 5일 서울 종로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한편 최성국의 결혼과 더불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도 12월 정규 편성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었던 만큼 방송과 함께 최성국 커플의 결혼을 향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최성국과 그의 24살 어린 피앙세가 오는 11월 5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최성국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2일 TV리포트에 "최성국이 11월 5일 서울 종로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최성국과 예비신부는 24살이라는 나이 차이로 열애 공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인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비연예인 예비 신부를 방송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최성국의 결혼과 더불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도 12월 정규 편성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최성국도 1대 사랑꾼으로 함께할 예정이라고.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에서 최성국은 교제 1년 만에 승낙을 받았다고 밝히는가 하면, 이후 예비신부의 가족을 만나는 모습을 공개해 주목 받았다.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었던 만큼 방송과 함께 최성국 커플의 결혼을 향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다.
최성국은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 영화 '색즉시공' '구세주'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등에 출연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노블레스스튜디오, TV조선,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