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메디칼, 헬스케어 사업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는 소자본 창업 대기자들을 대상으로 '2022 헬스케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면역력, 항산화, 자연치유력 향상 등에 기반한 다양한 건강&뷰티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20여 년간 헬스케어 사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기법 등도 제시한다.
사업설명회 참석은 솔고바이오메디칼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는 소자본 창업 대기자들을 대상으로 ‘2022 헬스케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7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조선 서울역호텔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면역력, 항산화, 자연치유력 향상 등에 기반한 다양한 건강&뷰티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20여 년간 헬스케어 사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기법 등도 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솔고 헬스케어 사업은 가맹비가 없는 사업 파트너 방식인 데다 국내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규 파트너에게는 본사의 정규 강사진이 체계화한 제품 교육을 실시한다. 또 체험고객 회원관리 시스템 등을 활용함으로써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매출 발생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참가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험형 헬스케어 센터 운영에 대해 기존 파트너들의 성공 이야기를 듣고 세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은 솔고바이오메디칼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세계적인 의료기기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취지로 1997년 백세건강연구소를 설립했다. 연구소를 통해 임플란트, 온열제품, 수소수 등 자체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왔다. 국내외 특허, 실용신안, 상표 출원 등 400여 건의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김일 솔고바이오메디칼 대표는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증진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한 우물만 파 왔다”며 “파트너와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지역 마케팅과 브랜드 가치 창출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月 240만원씩 갚으면 10억 아파트 산다"…달라진 일본, 왜?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이란, 곧 사우디 공격한다" 첩보에…美도 초비상
- "망할 일 없고 최고 이자 年 9%대"…인기 폭발한 美 재테크
- 서울아파트 2030 매입 비중 다시 늘어…생초자 대출 완화 효과
- "아내가 정말 좋아했다"…빈소 찾은 오지환에 남편 오열
- 서유리, 사기로 빈털터리? "모든 걸 바쳐 마련한 용산 아파트 팔아 투자했는데…"
- 얼굴 부어 눈도 못뜬 손흥민…토트넘도, 벤투호도 '초긴장'
- 방탄소년단 RM "UN 연설할 때 '내가 외교관인가' 혼란스러웠다"
- 유아인 측 "참사 당일 이태원에 없었다…해외 체류 중" 루머 반박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