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제작진과 배우 뭉쳤다…'블랙 사이트' 관람 포인트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존 윅', '시카리오' 시리즈 제작진과 미국 중앙정보국의 해외 거점 비밀 군사 시설이라는 소재가 만나 화제를 모은 영화 '블랙 사이트'가 오늘(2일) 개봉한 가운데,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3 공개했다.
'블랙 사이트'는 비밀기지 시타델 책임자 애비가 병원 폭탄 테러 용의자를 심문하던 중, 테러 강력 용의자를 체포하면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숨겨진 반전을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존 윅', '시카리오' 시리즈 제작진과 미국 중앙정보국의 해외 거점 비밀 군사 시설이라는 소재가 만나 화제를 모은 영화 '블랙 사이트'가 오늘(2일) 개봉한 가운데,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3 공개했다.
'블랙 사이트'는 비밀기지 시타델 책임자 애비가 병원 폭탄 테러 용의자를 심문하던 중, 테러 강력 용의자를 체포하면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숨겨진 반전을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다.
#1. 할리우드 종횡무진 대세 배우 제이슨 클락, 미셸 모나한과 제이 코트니까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할리우드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들의 캐스팅이다. 시타델의 책임자 '애비' 역을 맡은 미셸 모나한, 극악무도한 암살자 '해칫' 역의 제이슨 클락 그리고 CIA 요원 '밀러'로 분한 제이 코트니까지 주연을 맡은 배우들이 이번 영화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작품에서 '신 스틸러'를 톡톡히 해온 주연 배우 라인업은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특히, 잔인한 방식으로 사람을 살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살인자 '해칫'으로 분한 제이슨 클락은 시타델을 탈출하기 위해 CIA 요원들을 한 명씩 제거해가는 과정에서 극강의 스릴감을 선사할 예정.
여기에, 미셸 모나한은 '액션 장르 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이번 영화에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잃지 않으며 카리스마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2. CIA 미군기지 '블랙 사이트'라는 독특한 영화 소재
'블랙 사이트'는 실제로 존재하는 CIA 군사 비밀 기지라는 신선한 소재라는 점이 예비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블랙 사이트'는 미국 중앙정보국의 해외 거점 비밀 군사 시설로 알려져 있으며, 목적은 테러와의 전쟁 이후 테러리스트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감금하고 고문하기 위한 곳이다.
영화의 배경이 된 시타델 역시 CIA의 군사 비밀 기지 블랙 사이트 중 하나로, 영화의 주인공 '애비'는 그 곳에서 자신의 가족을 죽음으로 몰고 간 테러리스트의 정보를 분석하며 범인을 추적한다.
이후, 악명 높은 테러리스트가 수감되며 그의 탈출을 저지하는 CIA 요원들의 생존 미션을 스릴감 넘치게 그릴 예정. '블랙 사이트'는 비밀 기지 특성상 은밀하면서도 숨이 조여올 듯한 밀실로 묘사되며,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스릴감이 러닝타임 내내 교차한다.
한편, 메가폰을 잡은 소피아 뱅크 감독은 영화 '블랙 사이트'로 첫 장편 영화를 선보이는 가운데, 데뷔작임에도 한정된 공간에서 강도 높은 액션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3.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할 대체불가 조연 배우 라인업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한 영화라는 점이다. '블랙 사이트'의 제작진은 '존 윅', '시카리오' 시리즈, '호텔 뭄바이'를 통해 빈틈없는 액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전 세계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서 수작으로 평가받는 '존 윅' 시리즈는 배우 키아누 리브스를 다시 한번 전 세계 스타덤에 올려놓으며 리얼 액션의 진수를 선사했고, '시카리오' 시리즈는 놀라운 반전의 재미와 제한된 시간 내에서 급격히 커져가는 의심의 소용돌이로 관객들을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또한, 인도의 뭄바이 연쇄 테러 사건을 소재로 한 '호텔 뭄바이' 역시 실화를 바탕으로 해 더욱 리얼함을 안긴다.
한편 영화 '블랙 사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이팝레이더, ‘올해의 수록곡+앨범 디자인+세계관 기획’ 투표 오픈
- 그래미, 제이플라와 스페셜 무대! 글로벌 음악팬 눈도장
- ‘청춘블라썸’ 강혜원X윤현수, 커플 의상+심쿵 아이 콘택트…‘설렘 폭발’!
- ‘진검승부’, 서사 격변 예고?! ‘궁금증 포인트’ 전격 공개
- HYNN(박혜원), 첫 연말 콘서트 예고…‘특별한 추억’ 만든다
- [이태원 참사]격노한 尹 사흘연속 조문행보...고개든 경질설
- [스페셜리포트]美 IRA 호재로…韓 배터리 3사, 완성차와 합작 러시
- '역대 최대' 삼성 협력사 채용 문 열렸다..."상생협력 강화할 것"
- '빅스포 2022' 개막...탄소중립·에너지안보 공존 논의
- 온라인 장보기 4파전…물류 효율화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