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한…' 이목 "한국 관객에 파인애플 빵 강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영화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가 개봉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Q&A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목과 에릭추가 등장했다.
어떤 영화냐는 질문에 이목은 "맛있고 감동적인 영화"라 답했다.
'내 친한 친구의 아침 식사'는 1년 동안 친구 앞으로 조공된 아침을 먹고 사랑에 빠진 웨이신(이목 분)과 조공 소년 요우췐(에릭 추 분)의 첫사랑 먹방 로맨스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대만 영화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가 개봉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Q&A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목과 에릭추가 등장했다. 에릭 추가 묻고 이목이 답하는 방식이었다. 어떤 영화냐는 질문에 이목은 "맛있고 감동적인 영화"라 답했다. 매력포인트로는 다양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꼽았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였을까. 이목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제 절친 팡치란이다. 감정에 솔직하며 남에게 기대지 않는 친구"라고 설명했다.
이목은 한국 관객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음식으로 파인애플 빵을 추천하며 "아주 재미있는 음식인데 생긴 것도 재미있고 바삭바삭한 게 아주 맛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한국에서 개봉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 영화 많이 좋아해 주시고 영화 본 후에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셔라"며 하트를 그렸다.
'내 친한 친구의 아침 식사'는 1년 동안 친구 앞으로 조공된 아침을 먹고 사랑에 빠진 웨이신(이목 분)과 조공 소년 요우췐(에릭 추 분)의 첫사랑 먹방 로맨스 영화다.
2015년 대만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한 대학생이 올린 러브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2016년 소설로 각색되며 출판되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실제 주인공이 결혼에 골인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오는 10일 개봉.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