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외박 그만해” 폭탄 발언..장윤정 “그게 무슨 외박?” 당황 (도장TV)

박아람 2022. 11. 2. 16: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도경완이 신혼부부같은 금슬을 자랑했다.

도경완은 아이들에게 애정을 표하는 장윤정에게 "관심을 보여 달라"며 사랑을 갈구했다.

이어 장윤정은 막걸리를 사왔다는 도경완의 말을 듣고 두부김치를 만들어냈다.

장윤정은 도끼눈을 뜨고 "누가? 뭔 소리하는 거냐. 그게 외박하는 거냐?"라고 따졌고 도경완은 "일 하느라 외박하지 말고 집에서도 맛있는 것 좀 해줘"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도경완이 신혼부부같은 금슬을 자랑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제주도 콘서트를 마치고 집에 돌아온 장윤정과 가족들의 감격스러운 재회 현장을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연우와 하영이는 엄마가 집에 들어오자 품에 안기며 반가움을 표했다. 도경완은 아이들에게 애정을 표하는 장윤정에게 "관심을 보여 달라"며 사랑을 갈구했다.

그러면서 "배고파"라고 앙탈을 부렸고 장윤정은 "내가 집에 없으면 왜 밥을 안 먹냐. 나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랑 한 끼 먹는 거지 않냐"고 속상해했다.

이어 장윤정은 막걸리를 사왔다는 도경완의 말을 듣고 두부김치를 만들어냈다.

도경완은 두부김치를 맛있게 먹으며 장윤정에게 "고마워"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이내 "이제 외박 그만하고"라고 장난을 쳐 달달한 분위기를 박살냈다. 장윤정은 도끼눈을 뜨고 "누가? 뭔 소리하는 거냐. 그게 외박하는 거냐?"라고 따졌고 도경완은 "일 하느라 외박하지 말고 집에서도 맛있는 것 좀 해줘"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면서 얼른 "고생했어"라고 분위기를 순식간에 수습했다. 장윤정은 "걱정마세요"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장윤정과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C, 이태원 참사 직접 목격 “길 위에 시신이..경찰 거의 없었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었다..옥주현 “인생, 참 덧없네”
3일만에 나타난 박명수 “걱정해주셔서 감사, 지금은 서로 조심할 시기”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