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X윤현수, 디즈니 만화 속 주인공 뺨치는 비주얼(청춘블라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혜원 윤현수의 설레는 아이컨택이 포착됐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 측은 11월 2일 스캔들 주인공 한소망(소주연 분)X이재민(김민규 분), 윤보미(강혜원 분)X최진영(윤현수 분)의 진지모드 투샷을 공개했다.
'청춘블라썸'이 마지막 15, 16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는 소망과 재민이 드라마 속 모든 사건의 시작인 미술실 안에서 편지를 주고받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혜원 윤현수의 설레는 아이컨택이 포착됐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 측은 11월 2일 스캔들 주인공 한소망(소주연 분)X이재민(김민규 분), 윤보미(강혜원 분)X최진영(윤현수 분)의 진지모드 투샷을 공개했다.
'청춘블라썸'이 마지막 15, 16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는 소망과 재민이 드라마 속 모든 사건의 시작인 미술실 안에서 편지를 주고받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소망에겐 첫사랑, 재민에겐 형이었던 하민(서지훈 분)을 잃었다는 공통의 아픔을 지녔다. 그러나 앞서 '서연고등학교 대나무숲' 커뮤니티에 "서연고 선생이랑 학생 사귄다!! 백퍼 찐임"이라는 말과 함께 소망과 재민의 사진이 게재돼 폭풍우가 예고됐다.
소망과 재민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기대와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포착된 두 사람의 편지 투샷은 '사제 열애 스캔들'의 행방과 편지의 정체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늘 단정한 생머리를 선보였던 소망은 컬이 들어간 헤어 스타일로 변신, 그의 내면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음을 짐작게 한다.
한편 커플 댄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무대 뒤에서 대기 중인 보미와 진영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블랙 앤 화이트의 무대 의상을 맞춰 입고 '디즈니' 만화 속 주인공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서로에게 눈을 맞추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진영은 재민과 보미가 서로 좋아하고 있다고 오해한 채 계약 연애 끝을 알렸고, 보미는 자신도 진영을 좋아하고 있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고 진영에게 다가가려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계약 연애에 관한 전말을 알게 된 선희(오유진 분)의 분노가 폭발하며 곤혹을 겪었다.
사제 스캔들로 파란을 일으킨 소망X재민, 계약 연애 스캔들로 시련을 겪은 보미X진영의 마지막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웨이브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 “오빠 잘 계시죠?” 선함이 몸에 베어 있던 故김주혁 그리워
- 옥주현 “돌아오겠다던 너…감정 요동친다” 이태원 참사로 지인 잃어
- 서현진 “어려보이는 여성들 서럽고 기 막혀” 이태원 피해자 입관식 목격
- 故박지선 그리운 2주기‥여전히 우리의 ‘멋쟁이 희극인’
- 유현희 “연 끊자던 父, 무섭지만 가장 날 사랑하는 사람” 눈물(고딩엄빠)
- 황기순 “중학생 子, 핼러윈 축제 가고 싶다 했는데…참사로 가슴 쓸어내려”(아침)
- 채리나, 만신창이 발→손목 깁스 “3주 만에 병원 갔더니”
- 나나, 온몸이 도화지…등+팔 가득 채운 타투 자랑
- 기은세, 또 D사 벨트 거꾸로 찼네‥감성은 충만한데 패션은 삐끗
- ‘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월수입 12만 원+육아 고충 “도와달라”(최고기채널)